현실이 오징어게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5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들 노예처럼 회사다니고 돈벌라고 주식에 혈안이 되서 그 난리들을 치고 상급지로 이동하려고 또 지랄들을 떨며 돈돈거리니 현실이 오징어게임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결국은 벗어나질 못함 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그렇게 동동거리고 살다 죽음은 허무하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묵묵히 굴러가야할 동그라미가 빠진 오징어게임판 같네요 씁쓸합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늘 현실이 더 무섭고 더 잔인하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그러네요 돈이 최고인 현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