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이 오징어게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59 목록 댓글 5

다들 노예처럼 회사다니고 돈벌라고 주식에 혈안이 되서 그 난리들을 치고 상급지로 이동하려고 또 지랄들을 떨며 돈돈거리니 현실이 오징어게임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결국은 벗어나질 못함 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그렇게 동동거리고 살다 죽음은 허무하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묵묵히 굴러가야할 동그라미가 빠진 오징어게임판 같네요 씁쓸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늘 현실이 더 무섭고 더 잔인하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그러네요 돈이 최고인 현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