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처럼 주식초보는 그냥 etf넣어두고 잊어버리는게 답이네요
일희일비안하고 요즘처럼 대세상승장에선 그냥 etf넣어두고 주식앱 알람꺼두고
가끔 시세만 확인합니다
소액이라서 그러나봐요 큰 금액 넣어두면 조바심떄문에라도 쉽지않겠죠
다음검색
저처럼 주식초보는 그냥 etf넣어두고 잊어버리는게 답이네요
일희일비안하고 요즘처럼 대세상승장에선 그냥 etf넣어두고 주식앱 알람꺼두고
가끔 시세만 확인합니다
소액이라서 그러나봐요 큰 금액 넣어두면 조바심떄문에라도 쉽지않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