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처럼 주식초보는 그냥 etf넣어두고 잊어버리는게 답이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118 목록 댓글 4

저처럼 주식초보는 그냥 etf넣어두고 잊어버리는게 답이네요

일희일비안하고 요즘처럼 대세상승장에선 그냥 etf넣어두고 주식앱 알람꺼두고

가끔 시세만 확인합니다 

소액이라서 그러나봐요 큰 금액 넣어두면 조바심떄문에라도 쉽지않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어떤etf요? 얼마 몇주 있는데요? 전 평단가가 높아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냥 반도체랑 주가 etf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저 이번에 절실히 느꼈어요. 저는 한낱 개미한마리일뿐ㅋㅋ 다시는 그러지않을거예요 그냥 etf만 모을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맞아요 저같은 주린이는 그냥 묻어두고 장투만이 살길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