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에 온다 안왔지
5월에 온다 안왔고
6월에 온대요
올까요? 삼닉스 타려고
현금 대기중인데
기다리다 목빠져요
지금도 1억2천정도 여기저기
들어가 있어요
제일 안정적으로 쭈욱 우상향은
삼닉스밖에 없어보여서
비중늘리려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계속와서 .
저 삼전5월에산거 수익25보고 팔았는데여~~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하이닉은 지금도 조정중인거 같은데.. 요몇일 주춤해요. 삼전은 미적대더니 두어번 쏘더니 다시 미적대는듯 하고.. 틈틈이 오더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삼닉도 오를때로 많이 올랏나보네
너도나도 다 삼닉만 사면된다는글보니 끝물인듯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불과 2주전에 크게 조정 왔었잖아요
더 바닥 놔두고도 못사고 조금 올랐을때 샀는데 그게 지금 30프로 넘게 수익 났네요 전체적으론 우상향이지만 5월은 중간중간 많이 내렸었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4 40만원까지 오르다가 38만원 되는게 조정입니다.
35만일때 사세요.
너도나도 조정 기다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