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관련글은 삭제 하고
활동 정지시키나봐요..
주식 조장한덧도 없고
종목 추천하거나 알려달라한적도 없는데...
너무 황당해요
활동정지가 영구 정지인지....
메일을 보내도 답도 없고
답답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너무해서 카페앱도 숨겼어요 강등이라면 이해하지만 거의 강퇴니ㅜㅜ 주식 홍보도 아니고 그냥 남긴 글인데 ㅜㅜ전 메일주소도 몰라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메일보내기는 pc로 들어가서 해야해요... 읽었는지 확인은 안되더라구요 .
진짜..15년 이상 했던 카페인데.. 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저도 활동중지 중인데 영구중지인가 보네요~ 에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런가봐요.. 안풀어줄듯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주식글로 많이 쫓겨나신거 같아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