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갔다 실망했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2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웨이팅 엄청 길다해서 한시간을 기다렸는데흠,, 오래 기다려서 그런가 별로 였어요 맛집도 사람 입맛에 따라 다르긴하네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그런적 많아 맛집찾아 안다녀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안찾아 다녀야겠어요 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내입맛에 맞아야 맛집이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