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갔다 실망했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29 목록 댓글 3

웨이팅 엄청 길다해서 한시간을 기다렸는데

흠,, 오래 기다려서 그런가 별로 였어요

 

맛집도 사람 입맛에 따라 다르긴하네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그런적 많아 맛집찾아 안다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안찾아 다녀야겠어요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내입맛에 맞아야 맛집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