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시간 주무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4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0시에 자고 6시에 일어나요오전 7시~9시에 일을 하거든요.낮에 졸려요. 오늘도 3시간 잤어요. 꿀잠을 자요이렇게 자도 괜찮은건가싶어요.짐 49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는잠을 너무못자요 술취해서 뻗음 3시간 안마시면 5분자고 두시간 깨있다가 또5분 이런식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12시반~1시사이에 자고 6시 40분에 일어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