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시간 주무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49 목록 댓글 2

10시에 자고 6시에 일어나요

오전 7시~9시에 일을 하거든요.

낮에 졸려요. 오늘도 3시간 잤어요. 

꿀잠을 자요

이렇게 자도 괜찮은건가싶어요.

짐 49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는잠을 너무못자요 술취해서 뻗음 3시간 안마시면 5분자고 두시간 깨있다가 또5분 이런식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12시반~1시사이에 자고 6시 40분에 일어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