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기한 하닉... 평단가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0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평단가 54였는데 불타기해서 116만원이 되었어요..그렇다고 수량이 많은건아니구요..계속 불타기해도되는지.. 자꾸 고민이 되네요하닉 있으신분 평단가가 어떻게 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54만 평단 그대로 두시고 새로 계좌해서 따로 사시지 그러셨어요.지금 단가도 부럽긴 하네요 저는 230만원 단가입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담주 190밑 오면 진입할거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계좌 분리를 하셔야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평단 좋으신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