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기한 하닉... 평단가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03 목록 댓글 4

평단가 54였는데 불타기해서 116만원이 되었어요..
그렇다고 수량이 많은건아니구요..
계속 불타기해도되는지.. 자꾸 고민이 되네요
하닉 있으신분 평단가가 어떻게 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54만 평단 그대로 두시고 새로 계좌해서 따로 사시지 그러셨어요.지금 단가도 부럽긴 하네요 저는 230만원 단가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담주 190밑 오면 진입할거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계좌 분리를 하셔야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평단 좋으신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