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3천정도 집 대출이 있는데 한달 원금3만원대고 이자만104000원대 나가고있어요 5년 고정이율끝나니 4.659프로 올랐네요 그동안 다 갚아서 한달 14만원도 나가고 있는데 이자가 넘 비싸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3천을 30년정도 상환하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첨에 1억받았다가 5년동안 열심히 갚았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어떻게 월상환원금이 3만원일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많이 갚았는데도 이자가 변동 바껴서 비싸더라고요 저도 지금 은행들어가서보니 원금36,503원에 이자만104,640원 총 141,143원 나가고 있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기간조정을 좀 하셔야겠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