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수다]우리딸아이가 갖고 싶다고 태그 하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0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혹시라도 ~~~당첨 되면 후기 한번 써볼게요플립폰 갖기도해서 예뻐요ㅎㅎ딸래미꺼랑 제꺼 걍 살까 하다가 그래도 밑져야본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흐미 귀여워요~~저도 보러갑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