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장학금 2학기도 신청해야하는건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9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현재 대학교 1학년인데 1학기때 신청했고 2학기는 자동신청되는건지 아님 다시 신청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신청해야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다시 신청해야하고 신청기간입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조기.마감?무튼 빨리 하소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하세요1학기보다 쉽게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