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장학금 2학기도 신청해야하는건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90 목록 댓글 4

현재 대학교 1학년인데 1학기때 신청했고 2학기는 자동신청되는건지 아님 다시 신청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신청해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다시 신청해야하고 신청기간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조기.마감?
    무튼 빨리 하소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하세요
    1학기보다 쉽게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