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려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 예보는 없는데 어둡고 바람 쌩쌩부네요가을날씨인줄 알았어요 ㅋㅋ비 올거면 확 내렸음 좋겠는데!온도차 심하니 감기 조심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