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6기 영숙.영철 2세 너무 예쁘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300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엄마 아빠 인물이 좋아서애들이 다 키즈모델 뺨치는 미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영숙 암수술해서...딱해요. 이쁜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엄빠가 인물이 좋으니근데 영철이 나이들면서 설운도삘이 난다냐ㅎ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9 6기 이뻤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애기들 너무 이쁘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영철 머리가 왜 저러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