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옷어때요 ?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71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조금전에 25만 4천원에 결제했어요 저눈 167에 51키로라 s싸이즈 주문했어요 흰색 볼레로에 걸칠건데 이쁜가여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이뻐요 길에서 마주치면 계속 눈길이 갈것 같아요 이뻐서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이뻐서 저도 이런 비슷한거 샀는데그걸로 만족 ㅋㅋ2년째 안입어요 ㅠㅠ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와...시선 한몸에 다 받으실듯? 저라면 싫어요. 님은 날씬하니 이쁠듯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잘어울리는 사람한텐 예쁠거같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휴양지 옷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