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수다]식포일러 주제 장어였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24 목록 댓글 2

저도 그렇고 남편도,애들도 장어 좋아해서
보면서 다들 침 질질
우리도 해먹을까?하던데..힘 쓸곳도 없는...양반이..
여름 보양식으로 장어 튀김 한번 해멉어볼까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별 플레이팅 없는데도 그릇도 예쁘고 너무 맛있어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ㅈㄴㄱㄷ 오덴세꺼 같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