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1학년 1학기.. 국장 성적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8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학년 1학기인데성적 2.4이하는 국장 받은거 밷어내요?2학기는 휴학예정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뺃어내지는 않고 1ㅡ2학기 성적미달로 못 받는거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국장 못받는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