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1학년 1학기.. 국장 성적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86 목록 댓글 2

1학년 1학기인데

성적 2.4이하는 국장 받은거 밷어내요?

2학기는 휴학예정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뺃어내지는 않고 1ㅡ2학기 성적미달로 못 받는거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국장 못받는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