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류만 먹고 싶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48 목록 댓글 1

다이어트 하느라 바닐라, 카페라떼 아무것도 안먹는중이에요

아아 별로 안좋아서 억지로 아아로 입맛 잠재우고 있는데

당 음료 끊기가 너무 힘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당없는 그냥 라떼 드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