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아메리카노 하루 4잔씩 마시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35 목록 댓글 10

점심때2잔 저녁에 2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몸이 받아주니 마시나보다. 속으로 생각하고 말죠. 먹을만하니 먹겠거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잠만 잘 잔다면야 부러운사람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위염 생길수있음. 알아서 하는거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너무 많이마시네요
    하루1~2잔으로 줄이심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는 3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