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장아찌 작년에 담궜던 간장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에 담궜던 간장이랑 이번에 새로 만든거랑 섞어서 담가도 될까요?아님 아예 새로 만든걸로만 해야 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