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장아찌 작년에 담궜던 간장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3 목록 댓글 0

작년에 담궜던 간장이랑 이번에 새로 만든거랑 섞어서 담가도 될까요?
아님 아예 새로 만든걸로만 해야 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