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복숭아청 3일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144 목록 댓글 2

개복숭아3키로 설탕3키로  넣었는데..

설탕 일부 녹고나니 붕뜨는 개복숭아가 보이는데..

이럼 안되지 않나요?

담겨져있는건 괜찮겠는데..

설탕물 위로 떠 있는거. 괜찮은거예요?

 

(낮에 한번 저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원래 매실도 그래요
    설탕 녹을때까지 중간중간 저어 줘야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설탕녹으면 다 잠기는거예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