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복숭아청 3일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14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복숭아3키로 설탕3키로 넣었는데..설탕 일부 녹고나니 붕뜨는 개복숭아가 보이는데..이럼 안되지 않나요?담겨져있는건 괜찮겠는데..설탕물 위로 떠 있는거. 괜찮은거예요? (낮에 한번 저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원래 매실도 그래요설탕 녹을때까지 중간중간 저어 줘야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설탕녹으면 다 잠기는거예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