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분도 참고하시라구요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아...최근이에요 한 일주일정도..???
이번에 주식이야기한 사람들은 거의 중지먹였거든요..
5년은....ㅠ 모르겠어요 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저도 3년된거 같은데 안풀리네요.최근꺼만 풀어주나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탈퇴했는데..풀어주면 재가입가능한지 궁금하네요.지금은 정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강퇴아니면 재가입 되지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4 아직 재가입도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