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첨으로 광주첨단신도시에 가봤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70 목록 댓글 4

전남쪽은 멀기도 하고 갈 일이 없어서 어제 일보러

광주첨단신도시에 가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광주가 왜 광역시인지 알겠더라구요.

와아 제가 본 신도시중에 탑티어에 들 정도로

잘 조성돼 있고 프랜차이즈 매장들도 규모가 상당했어요

미국 유럽인들도 많이 보이고 광주첨단 사시는분들

부럽습니다. 전 참고로 경기도 남부쪽 사는 사람입니다

암튼 느좋도시여서 후기 남겨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첨단 휑하던데 경기 남부 어디신지. . .시골이신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동탄인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4 에? 첨단이요?
    미국 유럽인들이 거기서 뭐한대요? 심지어 전라남도 자체에 국제공항도 없는데 여행도 아니고 저도 궁금하네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외국강사분들인지 많이 보이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