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쪽은 멀기도 하고 갈 일이 없어서 어제 일보러
광주첨단신도시에 가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광주가 왜 광역시인지 알겠더라구요.
와아 제가 본 신도시중에 탑티어에 들 정도로
잘 조성돼 있고 프랜차이즈 매장들도 규모가 상당했어요
미국 유럽인들도 많이 보이고 광주첨단 사시는분들
부럽습니다. 전 참고로 경기도 남부쪽 사는 사람입니다
암튼 느좋도시여서 후기 남겨봐요
다음검색
전남쪽은 멀기도 하고 갈 일이 없어서 어제 일보러
광주첨단신도시에 가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광주가 왜 광역시인지 알겠더라구요.
와아 제가 본 신도시중에 탑티어에 들 정도로
잘 조성돼 있고 프랜차이즈 매장들도 규모가 상당했어요
미국 유럽인들도 많이 보이고 광주첨단 사시는분들
부럽습니다. 전 참고로 경기도 남부쪽 사는 사람입니다
암튼 느좋도시여서 후기 남겨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