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어디 여행하는게 좋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58 목록 댓글 2

강릉이나 부산이 낫겠죠?

 

경주 제일 가고 싶긴한데 가을에나 가야할듯하네요 ㅠㅠㅠ

그나마 바다 근처가 시원할테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저는 여름엔 바다인 사람인데 작년엔 못가서 올해는 꼭 해운대 가고싶어요
    뚜벅이라 아까 교통편 예약했는데 취소안하고 갈수있길 바라고 있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태백. 삿포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