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실 씨 빼는 기구 써보셨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25 목록 댓글 0

손으로 빼려니  힘드네요

2키로 빼고 더 못하겠어서.. ^^

기구 사보신분.. 괜찮은가요?

잘되는거 추천 좀 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