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임대기간 끝나서
매각해요
아직 감정평가중인데
시세보다 많이 싸게
감정될까요?
시세만큼이면 살 이유가 없으니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5 ㅈㄴㄷ
여쭤볼께요~
제가 지금10년 LH살고있는데 산 이후로 이집을 매각할수도 있나요?
제 의사로 사고싶다하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아뇨
집 각각이 아니고 단지별로 lh가 결정하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아~~ 그런걸 수시확인해야되는구나..
여기도 옆단지들은 20억대 하니깐 엄두도 안나네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수시확인안해도 돼요 ㅎㅎ
10년장기임대 뭐 이런거면
10년있다 분양하는거고
영구임대는 안하는거고
분양결정되면 공지붙어요
분양한대도 살수가 있으려나모르겠어요
시세보다 조금싸다해도 비싸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그쵸? 조금싼거론 ㅜㅜ 회신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