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매각할때 시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36 목록 댓글 5

10년 임대기간 끝나서
매각해요
아직 감정평가중인데
시세보다 많이 싸게
감정될까요?
시세만큼이면 살 이유가 없으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5 ㅈㄴㄷ
    여쭤볼께요~
    제가 지금10년 LH살고있는데 산 이후로 이집을 매각할수도 있나요?
    제 의사로 사고싶다하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뇨
    집 각각이 아니고 단지별로 lh가 결정하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아~~ 그런걸 수시확인해야되는구나..
    여기도 옆단지들은 20억대 하니깐 엄두도 안나네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수시확인안해도 돼요 ㅎㅎ
    10년장기임대 뭐 이런거면
    10년있다 분양하는거고
    영구임대는 안하는거고
    분양결정되면 공지붙어요
    분양한대도 살수가 있으려나모르겠어요
    시세보다 조금싸다해도 비싸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그쵸? 조금싼거론 ㅜㅜ 회신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