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은 지금도 잘생겼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72 목록 댓글 2

송승헌도 그렇고 현빈도 그렇고 ㅠ

옛날 조각미남 스타일이 전 아직도 제 스틸이네요 ㅎㅎ

요샌 막 잘생겼다라는 사람이 별로 없어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그런가요?
    전 주글주글 생기도없고
    머리도 휑한거같고
    세월이 뭔가싶던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내 동생 송승헌 닮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