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씽 최성곤(오정세) 너무 좋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9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영화가 진짜 너무 웃겨서 큰 호감이 되었는데, 알고리즘에 뜨는 걸 보니 센스도 있고 좋더라구요.와일드씽이 오정세 매력을 발굴해준 듯.무대인사나 GV있으면 가고 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마지막씬오정세저 웃다가울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니가 좋아~~~ ㅋ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니가 좋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