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씽 최성곤(오정세) 너무 좋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92 목록 댓글 3

영화가 진짜 너무 웃겨서 큰 호감이 되었는데,
알고리즘에 뜨는 걸 보니 센스도 있고 좋더라구요.
와일드씽이 오정세 매력을 발굴해준 듯.
무대인사나 GV있으면 가고 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마지막씬오정세
    저 웃다가울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니가 좋아~~~ 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니가 좋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