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속건조 잡아주고 광채?나는 미스트 진정 없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40 목록 댓글 6

젊을때도 건조하더니 나이드니까
여름에도 건조해서 주름스틱 바르고 있거든요
화장이 밀려서 미스트 뿌리고 싶은데
미스트 잘못 뿌리면 더 건조해진다는 얘기가 있어서요
눈가 주름도 자꾸 끼고 번쩍 광피부 너무 부러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물을 많이 자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달바쓰다가 디달 미스트 쓰는데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종종 목욕탕이나 사우나를 가요.
    한달에 두세번.
    수분크림 듬뿍 바르고 시간 죽치고 있다 오면 달라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메디큐브 pdrn 젤리 미스트 추천 드려요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뉴스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