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열감뗌에 하루에도 스무번넘게 머리끝까지 열이 올랐다 내렸다~ 해요
소화안되도 맨 찬음식만 땡기고
콩국수. 냉면. 얼음까지 아그작아그작 씹어먹어도 열감이 안내려가서
지금도 에어컨 틀고 거실에 눌러붙은 인절미처럼 퍼져있네요
어떡해야 할까요 ㅠㅠ 갱년기 사람잡아요...ㅠㅠㅠ
오늘은 또 기록적폭염이라는데 ㅜ 무서워서 밖에도 못돌아다녀요
나가서 일봐야할게 천진데... ㅠㅠ
영양제라도 먹어볼까요? 열감에 도움되는거 뭐있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오모 이거 뭔가요~~??
종근당 마그네슘은 먹고있는데
추천템이라니 신기하네요ㅋㅋ
열감엔 그럼 레드바이탈 먹어보까요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혹시 완경됐나요?나이 궁금해요 저는 밤에만 한번씩 그러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완경 안됐어요 몇달 안하다 하다 그래요 이행기인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