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스무번넘게 열이 오를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59 목록 댓글 4

갱년기 열감뗌에 하루에도 스무번넘게 머리끝까지 열이 올랐다 내렸다~ 해요

소화안되도 맨 찬음식만 땡기고

콩국수. 냉면. 얼음까지 아그작아그작 씹어먹어도 열감이 안내려가서

지금도 에어컨 틀고 거실에 눌러붙은 인절미처럼 퍼져있네요

어떡해야 할까요 ㅠㅠ 갱년기 사람잡아요...ㅠㅠㅠ

오늘은 또 기록적폭염이라는데 ㅜ 무서워서 밖에도 못돌아다녀요

나가서 일봐야할게 천진데... ㅠㅠ

영양제라도 먹어볼까요? 열감에 도움되는거 뭐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이거 약사들 커뮤니티에서 퍼왔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오모 이거 뭔가요~~??
    종근당 마그네슘은 먹고있는데
    추천템이라니 신기하네요ㅋㅋ
    열감엔 그럼 레드바이탈 먹어보까요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혹시 완경됐나요?나이 궁금해요 저는 밤에만 한번씩 그러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완경 안됐어요 몇달 안하다 하다 그래요 이행기인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