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알바하는데 ( 빠른81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29 목록 댓글 14

한달 210정도 벌면 나쁜편은 아닌가요..
주식도안합니다:;
현금재산은 1억2천정도있네요ㅡ

여기서는 꼴지겠네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글쵸. 10억이될수있었는데..
    님도 예금하시나바요ㅡ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ㅇㅇ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제가 워낙에 똥손이라서 주식은 못하겠어요ㅡㅡ완전. 똥입니다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친구야~~~
    나는 정직원인데 230벌어 ㅡㅡ
    월급이안오르는직종이라슬프네
    그래도 일할곳이 있다는것에 감사히생각해야지~!
    오늘도고생많았다
    저녁맛나게먹어~~! 글고 나도 경제적으론 가난하단다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당여이 감사해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