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210정도 벌면 나쁜편은 아닌가요..
주식도안합니다:;
현금재산은 1억2천정도있네요ㅡ
여기서는 꼴지겠네요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글쵸. 10억이될수있었는데..
님도 예금하시나바요ㅡ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ㅇㅇ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제가 워낙에 똥손이라서 주식은 못하겠어요ㅡㅡ완전. 똥입니다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친구야~~~
나는 정직원인데 230벌어 ㅡㅡ
월급이안오르는직종이라슬프네
그래도 일할곳이 있다는것에 감사히생각해야지~!
오늘도고생많았다
저녁맛나게먹어~~! 글고 나도 경제적으론 가난하단다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당여이 감사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