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투가 맞는거예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40 목록 댓글 5

삼닉스만 하고 있는데

사팔이 맞는건지 나뚜면이 맞는건지

항상 의아해요.

4월에 사서 안팔긴했는데..

어찌 생각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지금도 모르겠어요?
    수익이 그리나도?참나
    희한한사람들 많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장투가 결과적으론 수익률이높죠 오늘 하닉수익 40만원대 팔았더니 수수료 5만6천나오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수익률 높은 사람들이 60대 여성이라죠
    그냥 사서 덮어높는겁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이런장이 없었어요
    그 인기있던 카카오도 네이버도 내려갔고 삼전도 10만전자해놓고 5만원까지같죠
    아무도 모를장이에요
    전문가도 팔았다가 더 높은가격에사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장투가 위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