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닉스만 하고 있는데
사팔이 맞는건지 나뚜면이 맞는건지
항상 의아해요.
4월에 사서 안팔긴했는데..
어찌 생각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지금도 모르겠어요?
수익이 그리나도?참나
희한한사람들 많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장투가 결과적으론 수익률이높죠 오늘 하닉수익 40만원대 팔았더니 수수료 5만6천나오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수익률 높은 사람들이 60대 여성이라죠
그냥 사서 덮어높는겁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이런장이 없었어요
그 인기있던 카카오도 네이버도 내려갔고 삼전도 10만전자해놓고 5만원까지같죠
아무도 모를장이에요
전문가도 팔았다가 더 높은가격에사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장투가 위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