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리 앞이마 두통이 자주 와요.
한번 아프면 3일씩..
돌아서면 졸리고.. 잠 잘 자요.
속이 느글느글 안좋은데
김치사발면을 먹으면 편해져요
(두개씩 먹음 --;; )
쓰고보니 임신같네
임신은 아니구요.
컨디션이 너무 안좋아요..
다음검색
정수리 앞이마 두통이 자주 와요.
한번 아프면 3일씩..
돌아서면 졸리고.. 잠 잘 자요.
속이 느글느글 안좋은데
김치사발면을 먹으면 편해져요
(두개씩 먹음 --;; )
쓰고보니 임신같네
임신은 아니구요.
컨디션이 너무 안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