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내과 가야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69 목록 댓글 1

정수리 앞이마 두통이 자주 와요.

한번 아프면 3일씩..

돌아서면 졸리고.. 잠 잘 자요. 

속이 느글느글 안좋은데

김치사발면을 먹으면 편해져요

(두개씩 먹음 --;; )

 

쓰고보니 임신같네

임신은 아니구요. 

컨디션이 너무 안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산부인과 아님 내과죠. 역류성식도염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