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부족해서 아이 학업포기시키는분계실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20 목록 댓글 11

조언이 필요해요
신랑과 저 맛벌이해요
두아이 고딩이구
맛벌이해도 전문직이 아니니까 벌이가 많지않아요
매번 돈땜에 힘든데
큰애가 미술하겠다는거 말렸구요
지금두 말리는중이기는한데
몇달 학원보냈더니 제가 허덕입니다
카드값 계속 누적되구
돈땜에 힘든걸 애한테 말했구
좋아하는미술ㅈ그만하겠답니다
속으로 기뻤져
학교성적도안되는데 미술그만둔다니
지금고3이구
근데 대학안간데요ㅜ
제수할수도있구
돈많은집에서 태어났으면 좋았을껄 애한테ㅈ많이많이 미안해지네요ㅜ
돈없는집안에 애가 하고싶은게 있다는데
돈많이들구
그럼 애한테 밀어주나요??
포기시키실까요??
애한테 미안해지는 아침이네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재수보다는 미술이 싸던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피아노하고있어요 예고사립 학비에 레슨비에 헉하는데 아이가 좋아해서 시켜요 재능있으면 시켜주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시켜야죠....대출을 내서라도...
    원망 무서워요 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애개 하고 싶은게 있으면 빚을 내더라도 해줍니다. 이혼하고 싱글맘으로 살면서도 학비 천만원 넘는 사립외고 보냈고 지금은 일본 유학갔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