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군대갈때 짐 많았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69 목록 댓글 3

입시카페를 졸업하고 군화모카페를 가입했는데

챙길게 많더라고요.

친구한테 물어보니 몸만 보냈대요.

몸만 보낼수가 없는거같던데..

어떻게 하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종이가방에 간단하게 준비물 챙겨갔어요
    안내장에 적혀있는걸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준비하니까 백팩에 한가득이던데요...대부분 잘썼대요
    저흰 처방전약도 큰도움됐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거의 약이죠 보호대나 충전기 에어팟
    아들 친구는 진짜 맨몸으로 갔다하더라구요 저희 아들은 감기 잘 걸리고 잘 아픈아이라 입소식때도 약 들고갔는데 훈련소에서 심하게 감기걸려서 목소리도 안나오더라구요 택배로 2번이나 약을 더 보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