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는 못하고 절주라도 해야하는데 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68 목록 댓글 4

술 끊는게 왜이리 힘들죠
매일 마시고 그러는건 아니지만.빈도가 높아요 그것도 독한 소주만 마셔요 저는
주량도 쎄고 두병 가까이를 마셔도 밥하고집안일도 다하고 멀쩡해요 자타공인 저는 주사도 없어요 취하면 1시간 자는거밖에는 ㅠ
이러니 누가 그만 마셔라 말리는 가족도없고 ㅠ 낮술좋아해서 혼자 마시고 집안일해도 행동에 티가잘안나니깐요 ㅜ내가 거울보면 눈빛이 약간 게슴치레해지는 느낌은 있어요 냄새는 물론 많이나겄죠 ㅜ
저는 술을 마시면 뿅하니 에너지가 생겨서 집안일도 안힘들게 척척해요 되게 웃기게도 ㅜ
근데 술을 끊고싶은 이유는 당연 건강 때문인것이 제일크지만 자꾸 죄책감이 든다는거예요 아또 마셨네 먹지말걸 하면서 ㅠ이러면 백퍼 알중이죠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저는 거의 끊은 상태인데 나중엔 정말 끊기 어려우실수있어요
    미래의 나의 모습을 그렸을때 술을 먹는 노년의 내 모습이 싫더라구
    어느날 갑자기 그런 생각이 들면서 끊었어요
    지금이라면 금주하실 수 있을거예요
    끊어야 할 진짜 이유를 찾아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매일 아니고 일상 지장없으면 상관없지않나요
    백살까지 살것도 아니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알콜중독인데 다이어트환먹고
    입맛이 없으니 술도 저절로 안먹어지더라고요
    한달째 금주중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지금 계절에 맥주 못 참아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