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예절 장점과 단점이 뭐가 있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34 목록 댓글 0


저는 쩝쩝거리지 않고
깨끗하게 밥 드시는 분이 좋고

젓가락으로 살살 집어서 큰거를 잡못 집었어도
일단 자기 앞접시에 가져가는 분이 좋은데
집은 반찬 던지듯이 내려놓거나
다시 집어서 다른반찬에 막 문지르거나
젓가락으로 반찬 휘적 휘적 거려
원하는 반찬집거나

남들 식사중인데 크게 트럼하거나
코를 무슨 뇌수까지 뽑아내듯이 풀거나
하는 사람들 진짜 싫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