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쩝쩝거리지 않고
깨끗하게 밥 드시는 분이 좋고
젓가락으로 살살 집어서 큰거를 잡못 집었어도
일단 자기 앞접시에 가져가는 분이 좋은데
집은 반찬 던지듯이 내려놓거나
다시 집어서 다른반찬에 막 문지르거나
젓가락으로 반찬 휘적 휘적 거려
원하는 반찬집거나
남들 식사중인데 크게 트럼하거나
코를 무슨 뇌수까지 뽑아내듯이 풀거나
하는 사람들 진짜 싫어요
다음검색
저는 쩝쩝거리지 않고
깨끗하게 밥 드시는 분이 좋고
젓가락으로 살살 집어서 큰거를 잡못 집었어도
일단 자기 앞접시에 가져가는 분이 좋은데
집은 반찬 던지듯이 내려놓거나
다시 집어서 다른반찬에 막 문지르거나
젓가락으로 반찬 휘적 휘적 거려
원하는 반찬집거나
남들 식사중인데 크게 트럼하거나
코를 무슨 뇌수까지 뽑아내듯이 풀거나
하는 사람들 진짜 싫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