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가방은 지금 메고 다니기 좀 그렇겠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62 목록 댓글 10

15년??쯤전에 산건데

거의 보관만해서 깨끗~

지금 메고 다니긴 좀 촌스러워보일까요? 

요즘은 패턴도 바뀐거같아서요~

가방 유행하는거 잘 몰라서 여쭤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예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있어요
    딜라이트^^
    요즘다시 호보스타일이 돌아왔어요
    전 가을에 트렌치에 멜려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있는데 짐 많을때 들면 이쁘더라고요. 크로스끈도 사서 달았어요. 이게 끈이 은근 불편했는데 크로스 하니 더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너무 괜찮은데요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괜찮은데요..요즘빅백호보백 많이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