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가방은 지금 메고 다니기 좀 그렇겠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62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5년??쯤전에 산건데거의 보관만해서 깨끗~지금 메고 다니긴 좀 촌스러워보일까요? 요즘은 패턴도 바뀐거같아서요~가방 유행하는거 잘 몰라서 여쭤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예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있어요 딜라이트^^요즘다시 호보스타일이 돌아왔어요전 가을에 트렌치에 멜려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있는데 짐 많을때 들면 이쁘더라고요. 크로스끈도 사서 달았어요. 이게 끈이 은근 불편했는데 크로스 하니 더 좋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너무 괜찮은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괜찮은데요..요즘빅백호보백 많이들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