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회장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36 목록 댓글 4

넘잼나는데
전혜진이 넘아쉽
악역이 악랄하지않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잘하는데요.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잘하던데요 연기 넘 잘함
    전 이준영이 아쉽ㅋ
    회장역할때 살짝 부족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그래요?전 저 나쁜년 와 악마같은년 하면서 보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잘하던데요
    근데 아빠가 본처 죽은지 1년만에 집사아이 가지게한거 사춘기의 나라도 빡칠듯
    죽고난뒤 바로ㅜ
    그남매는 진짜 강회장이 그렇게 만든거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