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회장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3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넘잼나는데전혜진이 넘아쉽악역이 악랄하지않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잘하는데요.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잘하던데요 연기 넘 잘함전 이준영이 아쉽ㅋ회장역할때 살짝 부족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그래요?전 저 나쁜년 와 악마같은년 하면서 보는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잘하던데요근데 아빠가 본처 죽은지 1년만에 집사아이 가지게한거 사춘기의 나라도 빡칠듯죽고난뒤 바로ㅜ그남매는 진짜 강회장이 그렇게 만든거같은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