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지나가면서 봤는데 모바일예금 금리 높네요~
4.21%라고해서 여유자금 바로 예금 했어요
대구에 있는 하나동산새마을금고네요.
아마 지금 가장 높은 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최대 4.21 이면 여차저차 해서 3.9정도 되겠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저 숫자가 다가 아닐꺼예요 뭔가 꿍꿍이 있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보통 다른거 같이해야해요
청약통장 개설하고 자동이체 시키고 뭐가 많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5% 있는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다른 조건없구 기본 3.91%에 우대이율 0.3% 있는데 혼자 금방 채울 수 잇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