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전역하고 복학하는데 스스로에게 선물로 반지를 사고 싶대요
동네 금은방가라니 브랜드에서 살거라고
며칠 몇군데 온라인으로 보더니 까르띠에 매장 가본다네요
트리니티 본거 같은데
370만원정도...
상세페이지에 10.235그램이라고 써있는데 순금은 아니겟죠
18k일까요? 안나와있어요
사치같은데 뭐 본인선물로 산다니 말릴수도 없고
이미지보니 꼬아져있어서 착용감이 불편할것도 같아요
다음검색
군전역하고 복학하는데 스스로에게 선물로 반지를 사고 싶대요
동네 금은방가라니 브랜드에서 살거라고
며칠 몇군데 온라인으로 보더니 까르띠에 매장 가본다네요
트리니티 본거 같은데
370만원정도...
상세페이지에 10.235그램이라고 써있는데 순금은 아니겟죠
18k일까요? 안나와있어요
사치같은데 뭐 본인선물로 산다니 말릴수도 없고
이미지보니 꼬아져있어서 착용감이 불편할것도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