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밤에 올라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녁에 온다고 되어있긴한데 흠,,날이 흐리니까 그냥 시원하게 팍 쏟아졌으면 좋겠네요 ㅠ우산 갖고 다니기도 귀찮은데 .. 꼭 가져오면 안오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비 온대요? 몰랐어요~ 소나기처럼 퍼부어서 깨끗해지면 좋겠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