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밤에 올라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9 목록 댓글 1

저녁에 온다고 되어있긴한데 흠,,

날이 흐리니까 그냥 시원하게 팍 쏟아졌으면 좋겠네요 ㅠ

우산 갖고 다니기도 귀찮은데 .. 꼭 가져오면 안오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비 온대요? 몰랐어요~ 소나기처럼 퍼부어서 깨끗해지면 좋겠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