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번아웃 오기 좋은 시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758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번아웃 와서 퇴사 했는데 후회 없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육아도 비슷한듯 하네요 ㅜㅜ 수면이 너무너무 부족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