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번아웃 오기 좋은 시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75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번아웃 와서 퇴사 했는데 후회 없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ㅠ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육아도 비슷한듯 하네요 ㅜㅜ 수면이 너무너무 부족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