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제 공복에 먹어도 괜찮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갑자기 복통와서 미치겠네요 ㅠ뭘 먹을수도 없고바로 약 먹어도 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먹어도 되지 않을까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