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제 공복에 먹어도 괜찮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5 목록 댓글 1

갑자기 복통와서 미치겠네요 ㅠ

뭘 먹을수도 없고

바로 약 먹어도 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먹어도 되지 않을까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