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주식들 하시나용 ㅠ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4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불장이라는데 제 계좌는 마이너스 ㅠ 그러다 웃긴 글 봐서 공유해요 ㅠㅠ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저도 퍼온사진이라 ㅋㅋ 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반말하라고하믄해요. 원하는대로 호칭도 불러주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건방지네 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