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바꿀려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4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급제(겔럭시26)로 하면 삼성매장에서 사는게낫나요? 인터넷으로 사는게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가격 비교해보고 사야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00:02 new 지금 갤럭시 온누리 행사로 엄청싸요. 오프라인은 거의 기본만 해줄거 같고 네이버쇼핑 라이브 할때 사는게 젤 싸요. 그것도 판매자 마다 달라서 타이밍이 중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