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바꿀려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40 목록 댓글 2

자급제(겔럭시26)로 하면 삼성매장에서 사는게낫나요?  인터넷으로 사는게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가격 비교해보고 사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00:02 new 지금 갤럭시 온누리 행사로 엄청싸요. 오프라인은 거의 기본만 해줄거 같고 네이버쇼핑 라이브 할때 사는게 젤 싸요. 그것도 판매자 마다 달라서 타이밍이 중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