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부모님 생신 주말에 하고도 생신당일 전화드리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66 목록 댓글 9

당일날에도 안부 전화드리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아녀
    파티때 끝나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그니까요 몇번은 축하한다 해야하는건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저는 카톡으로만 연락 드려요 어머님도 제 생일때 카톡으로만 연락해주시구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카톡도 싫네요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