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부모님 생신 주말에 하고도 생신당일 전화드리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66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당일날에도 안부 전화드리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아녀파티때 끝나는거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그니까요 몇번은 축하한다 해야하는건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저는 카톡으로만 연락 드려요 어머님도 제 생일때 카톡으로만 연락해주시구요 ㅎㅎ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카톡도 싫네요ㅎ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