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임신을 기다려요♡

임테기 두줄 나오는 꿈 ㅋㅋ

작성자꿈은 이루어진닷|작성시간06.02.27|조회수1,156 목록 댓글 4
0303 사용 중인데...

생리가 불규칙한데 이놈의 배테기 할때마다 두줄 아님 흐린 두줄!

사용한지 3주가 다 되가는데 아직까지도 ㅠ

이젠 걍 냅두고 너 알아서 해라 하구 관계도 요샌 잘 안하네요

3월 초중으로 생리 예정인데...

호랑이 꿈에 이어.. 이쁜 뱀꿈...그리고 왕구렁이 꿈..

오늘은 결국...

임테기 두줄 나오는 꿈을 꿨습니다 ㅎㅎㅎ

저 미친거 맞나요 ???

흐리지만 분명 조금 선명한 두줄이었슴다...

꿈속에서 말이지요 ...

저번주 매직아이 보구 계속 깨끗한 한줄이길래 포기하구 있는데

가슴도 좀 커진고 같고... 유륜 부위도 오돌토돌... 새벽에 화장실 감

소변.... 장난아니게 많이 봅니다 ㅠ

증상은 임신 같아서....

울 신랑한테 저번주 부턴 일케 말하지요

자갸 나 임신인거 같아...가슴 커진거 맞지 ? (울신랑 어 ...쪼금 그런거 같아.)

(울 신랑 걱정스레 나 바라보고...)

난 씩씩하게 말하죠... 내 몸은 내가 더 잘 알쥐 ?? ... 나 임신 맞는거 같아 ^^

아...놔.. 미친거 같슴돠 ㅠ 어쩜 좋아여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건아~빨랑오삼♥ | 작성시간 06.02.27 ^^ 저두 이번에 태몽도 꾸고 어제께 꿈엔 임테기두줄 나오는 꿈도 꿨어여..ㅎㅎ 낼이 예정일인데 배가 생리할꺼 처럼 살살 아프고...임테기는 무서워서 못지르고있어여.. 우리모두 좋은 소식있길 기도해보아여~^^
  • 작성자꿈은 이루어진닷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6.02.27 그러셨어요 ?? ^^ 좋은 소식 들려 주세요 ~
  • 작성자송와이프 | 작성시간 06.02.27 ㅎㅎ 근데 웃기게도 저 임테기 진한 두줄 꿈꾸고 진짜로 임신했어요..저두 그 꿈꾸고 내가 이렇게 꿈까지 꿀정도인가 했는데 어떤분이 바이러스 뿌리면서 같은 꿈을 꿨다고 하더라구요..ㅎㅎ좋은소식있길바래요
  • 작성자에릴 | 작성시간 06.03.02 저도 2주전에 그런꿈꿨어요.....약국가서 샀는데 좀있다 어 두줄이에요.그러니 약사가 아니라고하다 다시보더니 맞네요..ㅋ 언니한테 얘기하니 넘 기다려서그런거라고.핀잔도들었어요..그래도 그땐 기분좋앗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