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남녀공학인데 분반이라네요..연얘가 걱정인데 괜찮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3|조회수83 목록 댓글 6

여자아이고 남자한테 잘 휘둘리는 성격이라 여고 보내고싶은데 좀 멀어서요.
집 근처 남녀공학인데 분반이라는데요.
연얘 할일 없을까요?
동아리활동,선태과목, 야자 등등. 이럴때 안만나나요?
그리고 급식실은 같이 이용한다는데 찌릿 안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그게 걱정이면 학원도 보내면 안되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분반도 걱정할 정도면 집에 데리고 있어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인연이 될라면 길 걷다가도 눈맞는거고 안될라면 하루종일 붙어있어도 안되죠
    모든 사람이 학교나 직장에서 연애하는거 아니잖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우리아이 남녀공학 남녀합반 중학교 고등학교 다녔지만 안할 애들은 안해요
    까진 애들이나 하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3 연애할 애들은 분반이어도하고 합반이어도하고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