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고 남자한테 잘 휘둘리는 성격이라 여고 보내고싶은데 좀 멀어서요.
집 근처 남녀공학인데 분반이라는데요.
연얘 할일 없을까요?
동아리활동,선태과목, 야자 등등. 이럴때 안만나나요?
그리고 급식실은 같이 이용한다는데 찌릿 안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그게 걱정이면 학원도 보내면 안되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분반도 걱정할 정도면 집에 데리고 있어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인연이 될라면 길 걷다가도 눈맞는거고 안될라면 하루종일 붙어있어도 안되죠
모든 사람이 학교나 직장에서 연애하는거 아니잖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우리아이 남녀공학 남녀합반 중학교 고등학교 다녔지만 안할 애들은 안해요
까진 애들이나 하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3 연애할 애들은 분반이어도하고 합반이어도하고 너무 걱정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