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16만원이었어요 2년 전 간병인지원 특약을 빼고 요즘 나오는 간병비 보험으로 가입했어요 그럼 보험료가 줄어 들어야 되는데 여전히 16만원이길래 확인해보니 특약 뺀거 만큼 적립보험료를 넣어 남은 보험보장료 8만원+적립 보험료 8만원 = 16만원
이렇게 해놨어요
보장되는 보험도 쓸 만한건 일배책 하나 밖에 없고 나머지 다 보장금액대비 (5종수술비보험도 1종10만, 2종20만, 3종 50만, 4종 100만, 5종 300만 이렇습니다) 너무 비싸요
3,4년동안 간병비보험 암치료비보험 뇌심장치료비보험
뇌심장수술비 상해보장 소소하게 가입해놨어요
16만원짜리 보험에 일배책하나만 아쉬운데
적립보험료 많이 해놓은 걸로 일배책과 최소한의 보장만 남기고 나머지 특약 해지하는게 맞을까요?
아님 미련없이 다 해지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그렇죠? 진단비는 암진단금만 있어요 설계사한테 연락해서 해지하든 일배책만 남기든 해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최소금액때문에 일배책만 남기는건 안될거같아요. 이왕이면 비갱신형으로 알아보셔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해지하고 비갱신으로 다시 가입이요? ㅠㅜ 머리 아프네요
조언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알려주신대로 알아볼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부모님꺼면 갱신형으로 다시 넣으세요
적립금을 저리 넣는 설계사 나쁘네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