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때 이사가는데요..담임선생님한테 말해야 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9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학은 안가고요.완전히 구를 벗어납니다.자가용으로 1시간 걸리거든요.좀 멀리가는데 전학은 안가는데 굳이 말 안해도 되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네 안해도 되요우리도 고3때 이사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네 전학 안 가면 말 안해도 돼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생기부에 주소는 변경해야되니 서류 떼서 말씀드려야될듯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