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때 이사가는데요..담임선생님한테 말해야 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94 목록 댓글 3

전학은 안가고요.완전히 구를 벗어납니다.
자가용으로 1시간 걸리거든요.
좀 멀리가는데 전학은 안가는데 굳이 말 안해도 되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네 안해도 되요
    우리도 고3때 이사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네 전학 안 가면 말 안해도 돼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생기부에 주소는 변경해야되니 서류 떼서 말씀드려야될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